#2020-m02

 

1. 장르 : 코미디, 액션

 

2. 주관적인 영화 후기

권상우 배우 주연의 코미디 영화인 것만 알고 영화를 보러갔는데요.

역시 예상했던 대로 ㅋㅋㅋㅋ

약간의 오바코미디? 사알짝 병맛? 의 내용이었습니다.

 

국정원 에이스 출신의 남주가 만화를 너무 그리고 싶어 죽은 척하고 만화가가 되었으나,

현실은 수입이 거의 없는 무명웹툰작가라는 것이 줄거리인데요.

 

소재는 재밌게만 풀면 정~말 재밌을 것 같았는데.. 뭔가 아쉬웠습니다.

 

 

유치할거면 정말 미치도록 확!!!유치하고 병맛으로 가야 하는데,

설연휴에 가족이 다같이 볼 수 있는 영화를 만들려고 해서 그런 지, 개인적으로는 약간 이도저도 아닌 느낌이었어요 ㅠ

 

액션신에서 신나는 노래에 맞춰 총을 쏜다던가 하는 장면은

약간 킹스맨도 떠올랐던 것 같아요.

"발라버려~다~ 발라버려~~ ㅋㅋㅋㅋㅋ"

 

이 아역배우 목소리 톤도 그렇고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

"우리 아빠가 얼마나 불쌍한 사람인지 알아요?..."

완전 하드캐리합니다 ㅋㅋ

 

 

권상우 배우의 약간 새는 발음도 아쉽고,

정준호의 코믹 연기도 뭔가 아숩고....(너무 잘생겨서 그러나...)

 

물론, 권상우 배우의 액션신은 굿!

주먹 날릴 때 팔뚝 근육 보고 놀람 ㅇㅁㅇ///ㅋㅋㅋㅋ

작업실에서 몸 몇 바퀴씩 도는 것도 놀람 ㅋㅋㅋㅋㅋ 암튼 액션신은 정말 잘 찍는 듯 b

 

 

같이 보러 간 남동생은 완전 재밌게 봤다고 하는데,

저는 그냥고냥 했던 것 같아요 ㅎㅎ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