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M04

넷플릭스에서 이리저리 둘러보다 우연히 보게 된 하우투비 싱글.

배우들의 얼굴이 다 익숙했고 연기 또한 자연스러워서 가볍게 볼 수 있었다.

 

4명의 여자들의 싱글라이프 이야기를 다룬 '하우투비싱글'은 과거의 내 모습도 보이며, 내 주변의 친구들이 겪었을 만한 이야기들이 나온다. 

 

 

 

레벨윌슨은 완숙한 솔로의 삶을 살며 스스로 혼자의 삶을 만끽하며 즐긴다. 흔히 꿈꾸는 완벽한 솔로생활이다. 술 마시면 마시고, 놀고싶으면 놀고, 가벼운 만남을 갖고 싶으면 가진다 ㅎㅎ

 

알리슨 브리는 짝을 만나기 위해 애쓰는 싱글의 모습을 보인다. 데이트 사이트를 통해 원하는 조건을 가진 남자를 만나려고 항상 고군분투한다.

 

홀로 사는 게 익숙한 레슬리만은 산부인과의사라는 직업적 커리어는 달성했으나 늙어버린다. 어느 순간 현타가 온 그녀는 정자 기증으로 임신을 한다.

 

홀로 서기 위해 오래 사귄 남자를 떠나 혼자 독립을 한 다코타존슨은 명분은 홀로서기이나 남자들에게 금방 혹 하고 넘어간다. 그렇게 여러 사람과 사건을 직접 겪으면서 진정한 홀로서기의 모습을 보인다.

 

 

개인적으로는 다코타존슨의 싱글라이프에 많이 공감했던 것 같다. 나 또한 과거에 홀로서기를 한다고 하지만 어느 순간 남자에게 의지하고, 혼자 하지 못 하는 이유를 그들에게 돌렸었다. 마지막에 다코타존슨이 홀로서는 방법을 결국 깨닫았을 때는 후련했다 ㅎㅎ 살짝 지금의 내 모습 같아서.ㅋ

 

홀로서기를 하고 싶은 여성들께 추천하는 영화, '하우투비 싱글'.

PS. 레벨 윌슨의 또 다른 출연작도 보고 싶어질 수도..ㅎㅎ 매력 쩔음 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