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유기농업기능사 실기시험을 

어제 치르고 왔습니다!

 

- 시험시간: 2시간(1시간 지나면 퇴실 가능합니다. 거의 다 1시간 지나면 다 풀고 퇴실하더라구요)

- 준비물: 수험표, 신분증, 검은펜, 필요 시 계산기(근데 계산문제 안 나오더라구요. 수험생 아무도 안 챙겨오심 ㅋ)

 

 

핑계 맞지만!

직장 다니면서 공부하기 넘 힘들어요.. ㅋㅋㅋㅋ

평일엔 거의 손도 못 대고

주말에만 겨우 공부했슴다...

 

 

약간 쫌 많이? 벼락치기를 했습니다.

기출문제 위주로 노트에 정리해서 그것만 외웠습니다.

정리하니 달랑 4쪽...  나왔어요 ㅋㅋㅋㅋ

 

공부 이렇게 하는 거 정말 안 좋아하는데

왜 점점 요령만 부리게 되는 지 모르겠어요..

 

 

뭐 당연히 시험은 잘 못 봤습니다.

공부를 애매하게 했더니 다 알쏭달쏭하더라구요

만약에 운이 좋아서 제가 합격한다면 60점에 합격할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시험 난이도는 진짜 무난해서

어디선가 본 듯한 문제들이 거의 다 였습니다.(95%정도?)

 

 토성 특성, 유기농업자재 공시, 작부체계, 병해충방제, 잡초방제 등

지금 공부하시는 분들은 다 아시는 딱! 그런 문제들 나왔습니다 ㅎ

 

조금 더 열심히 공부할 걸 그랬어요 ㅎㅎㅎ

2022 유기농업기능사 2회 시험 준비하시는 분들~

합격하세요ㅎ 

 

 

++++++++++++++++++++추가++++++++++++++++++++++

유기농업기능사 실기문제 기억해서 한 번 복원해봤어요~

참고하실 분들은 링크 클릭!

 

https://dan-soon.tistory.com/75

 

2022 유기농업기능사 실기문제 복원해보기(feat. 내머리)

2022년 1회차 유기농업기능사 실기 시험을 저번주?즈음에 치르고 블로그에 아주 간단히 후기를 남겼는데 많이 검색해서 들어오시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풀었던 문제들을 한 번 기억에 의존삼아

dan-soon.tistory.com

 

+ Recent posts